G마켓, 새봄새출발 빅페스타 진행…“리빙 최저가 도전”

Photo Image
G마켓 '새봄새출발 빅페스타' 진행

G마켓·옥션은 오는 18일까지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 홈리빙 브랜드 14곳이 참여해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제한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참여 브랜드로는 △듀오백 △레이디가구 △리바트 △리벤스 △메종오브제 △모던하우스 △아망떼 △아이르 △아이리스코리아 △지누스 △테리파머지 △한샘 △해피콜 △3M 등이 있다. 각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스테디셀러를 선보이고 최대 15%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홈리빙 '최저가'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 특가 상품군을 정해 9개 상품을 판매한다. 매일 3회에 걸쳐 단 3시간만 한정판매하는 '타임딜'도 선보인다.

쿠폰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사용 한도 없이 판매가 12%가 무조건 할인된다. '15%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행사 기간 무제한 발급된다. 사업자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 할인되는 '7% 쿠폰'을 매일 1장씩 추가 제공한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장은 “3월은 혼수·이사·신학기 등 다양한 시즌이 몰려 있어 지출이 커지는 때” 라며 “이번 빅페스타는 그동안 선보인 봄맞이 프로모션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만큼,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