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 연중 이벤트 개시

Photo Image
컴투스는 2024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1년 내도록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시작한다.

컴투스는 2024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1년 내도록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약 10년 동안 전세계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작이다. 1500여종 몬스터 수집과 전략적 플레이 재미는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와 e스포츠, 세계 투어 등 유저 소통을 바탕으로 글로벌 94개 지역 매출 1위, 155개 지역 매출 톱10을 달성했다. 아울러 누적 다운로드 2억건, 누적 매출 3조원을 거두며 흥행 기록을 경신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는 10가지 이벤트를 일 년 내내 전개하며 전세계 유저에게 감사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시기에 맞춰 열린다. 각 이벤트는 10주년 기념 페이지를 통해 연중 꾸준히 소개해 나간다. 해당 페이지는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방문할 수 있다.

기념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이벤트는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7일 누적 출석할 때마다 한 번씩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최대 열 마리 몬스터 가운데 원하는 한 마리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달 일정 출석 횟수를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도 최대 2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플레이 재미를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도 다양하게 진행됐다. 보다 정교한 매칭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월드 아레나를 비롯한 PVP 콘텐츠에 신규 등급 '심판'이 추가되고 등급별 보상이 상향됐다. 카이로스 던전 내 심판의 던전에는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심연의 층이 추가됐다. 무형 타입 아티팩트가 해당 던전의 보상으로 새롭게 등장하게 됐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