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하이츠와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진행

Photo Image
네오위즈 리듬게임 시리즈 '디제이맥스'는 '하이츠 스토어'와 협업을 통해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리듬게임 시리즈 '디제이맥스'가 '하이츠 스토어'와 협업을 통해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게임 속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콘셉트로 꾸며진다. 디제이맥스 확장 콘텐츠(DLC) '브이 익스텐션4' 타이틀 곡 '다이 인(DIE IN)'과 '브이 익스텐션5' 타이틀 곡 '글로리 맥스(glory Max)' 영상 속 캐릭터가 착용한 코치 자켓부터 스타디움 자켓,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포함해 신규 '아크릴 스탠드', '미니 인형 키링', '밀크 글래스'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판매된다. 팝업 스토어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에서 3일 동안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굿즈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는 디제이맥스 콘셉트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수량에 따라 포토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행사 둘째 날인 16일부터 양일간 디제이맥스 PD '백스터'와 일러스트레이터 '마모.씨(Mamo.C)' 사인회가 열린다. 현장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되면 프리 오더 방식으로 제품을 미리 예매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디제이맥스와 첫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하이츠 스토어는 서울을 기반으로 국내외 여러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하이츠 서교 스토어와 더현대 하이츠 익스체인지,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활발한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 및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