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 대비 분양 계약 증가
부동산 전문 홈쇼핑 방송 기획사 태성에이치에스는 홈&쇼핑 방송에서 진행한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오피스텔이 3차례 연속 분양 방송으로 계약률이 증가하며 완판을 향한 청신호가 켜졌다고 28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원흥지역 초대형 상업지구 내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사전 분양을 통해서 가치를 인정 받은 바 있는 원흥힐사이드파크 더블은 홈쇼핑 분양 방송 론칭과 함께 높은 관심을 받으며 3차 분양방송에서 1차와 2차 방송의 분양 계약 수치를 초과했다.
원흥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전세대 중형 복층 구조 오피스텔이라는 희소성과 더불어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고양선 창릉역과 인접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하 4층~지상 27층, 총 481실 규모, 전타입 복층형 오피스텔로 거실과 주방, 드레스룸까지 구성돼 있다. 신혼부부의 첫 보금자리로도 손색이 없으며 아파트 대체 거주지로도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태성HS 관계자는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탁월한 입지조건에 기반한 미래 성장성을 기대하는 수분양자들이 많다”며, “ 홈쇼핑 부동산분양 방송에 대한 예비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쇼핑 방송 전문인력과 오랜 노하우를 축적한 검증된 기획사가 주관하는 현장을 찾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오피스텔 준공 예정일은 2025년 8월 이며 현장 분양 상담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