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채소과일 섭취 챌린지 '인생과채 스토리' 실시

휴롬은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앱) '챌린저스'를 활용해 '인생과채 스토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Photo Image
휴롬, 인생과채 스토리 캠페인

'인생과채 스토리'는 지난 6월 휴롬이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생애전주기 채소과일 섭취 국민건강 프로젝트' 기자간담회에서 발표한 캠페인 일환이다. 매주 쉽고 재미있는 챌린지를 부여해 채소과일 섭취를 습관화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휴롬은 오는 5일까지 챌린저스 앱을 통해 '인생과채 스토리' 1기 30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한 달간 매주 1회 미션 수행 후 인스타그램에 미션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챌린저스 앱에 인증하면 된다. 미션은 △채소과일로 한 컵 샐러드 만들기 △CCA(당근·양배추·사과) 착즙주스 혹은 스틱 즐기기 △나만의 채소과일 레시피 소개하기 등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참가자 전원에게는 청과원 채소과일 세트를 제공하며, 챌린지 100% 달성자에게는 총 상금 500만원을 지급한다. 챌린지 우수 참가자 5명을 선정하여 휴롬 착즙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챌린저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젊은층을 비롯해 보다 많은 분이 채소과일을 즐겁게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채소과일을 먹기 귀찮고 번거롭다는 이유로 멀리해왔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채소과일 섭취 습관을 길러보길 바란다”고 말햇다.

한편 휴롬은 올해 초 '당신의 건강만을 생각합니다(Your health, Our priority)'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으며, '생애전주기 채소과일 섭취 국민건강 프로젝트'를 통해 채소과일 섭취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