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울마크와 함께한 23FW 컬렉션 공개

Photo Image
메리노 울 캡슐 컬렉션을 착용한 KPGA 이수민, KLPGA 유현주 선수

한성에프아이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울마크 컴퍼니와 함께 한 2023 FW 울마크 '메리노울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메리노 울(Merino wool)은 신축성과 방취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천연 섬유로 골프웨어에 적합한 소재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울마크 컴퍼니와 함께 광고 콘텐츠를 제작,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울마크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웨터, 카디건 등 4가지 스타일로 메리노 울 캡슐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향후 메리노 울 소재를 사용한 테일러메이드의 다양한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 캡슐 컬렉션 제품 구매 인증 시 테일러메이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마케팅 지혜원 차장은 “울의 정통성과 품질에 대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 약속을 의미하는 울마크 브랜드를 소유한 울마크 컴퍼니와 테일러메이드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인증된 품질 좋은 울로 만든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 중이니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정미예 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