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고품질 브랜드 '베베페페(BEBEPEPE)'가 지난 9월 11일 '벤토나이트 오리지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베페페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매너벨트, 기저귀 등이 있다. 반려묘 용품으로는 고양이모래 벤토나이트 오리지널을 선보이며, 베베페페는 나의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 제품만을 개발하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베베페페 벤토나이트 오리지널은 24회 집진 공정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UV살균 자유낙하집진, 에어분사집진, 미세입자 선별 불순물제거 집진, 바람분사집진, 진공집진 등 총 6단계의 집진공정으로 먼지와 불순물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미국 와이오밍에서 채굴한 최상급 소디움 벤토나이트로 가공한 고양이모래로, 베베페페가 사용한 천연 소디움 벤토나이트는 칼슘 벤토나이트 대비 흡수율이 월등히 높아 모래 소모량이 적고 장기간 사용해도 변함없는 성능을 자랑한다”라며 “베베페페는 최상급 벤토나이트를 사용해 팽윤도가 우수하고 강도가 높아 마찰에 의한 부서짐이 적어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반려동물용품 전문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베베페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안전하고 믿음 가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베베페페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베페페는 벤토나이트 오리지널 론칭과 동시에 최대 60% '벤토나이트 오리지널 론 기념 웰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 9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