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한국IBM “모니터링을 뛰어 넘어 풀스택 옵저버빌리티를 통한 IT DevOps 최적화” 9월 6일 생방송

Photo Image

한국IBM은 9월 6일(수)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모니터링을 뛰어 넘어 풀스택 옵저버빌리티를 통한 IT DevOps 최적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모니터링은 무언가가 잘못되었을 때 알려주며, 옵저버빌리티는 맥락과 이유를 이해할 수 있게한다. 기존의 모니터링은 가시성이 부족하고 관찰 가능한 시스템만 모니터링할 수 있다.

IBM Instana는 실시간 변경 탐지, 매핑, 추적 및 프로파일링을 포함한 전체 모니터링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전체 스택에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을 자동화하고 사전에 사고의 징후를 감지하여 대응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본 웨비나에서 IBM Instana를 통해 복잡한 컨테이너라이즈된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지능형 접근 기반으로 어떻게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지를 살펴본다.

IBM Instana는 실시간으로 모든 구성 요소를 자동으로 상관시키는 동시에 표본 추출 없이 분산 추적을 100% 수집, 저장하도록 구축된 완전 자동화된 옵저버빌리티를 제공한다

본 웨비나를 통해, 글로벌 사용자 대상 리뷰인 G2 Grid에서 최상위 평점을 받은 IBM Instana와 최신 국내외 사례에 대해 소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