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바쁜 일상 탓에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을 위해 '늦캉스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캉스 기획전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유럽, 중국, 동남아를 포함한 전 지역의 인기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8월은 '출발 임박 특가' 상품, 9월에는 '추석 황금연휴 출발 확정' 상품으로 월별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8월 출발 임박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보홀 4/5일' 상품을 판매한다.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은 물론 시내관광, 마사지, 특식까지 제공되는 세미패키지 상품이다. 자유시간도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호핑투어, 다이빙 체험도 즐길 수 있다.
9월 '추석 황금연휴 출발 확정'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괌 두짓비치 5일' 상품은 늦은 국적기인 티웨이항공을 이용한다. 늦은 밤 항공 일정으로 직장인의 경우 연차를 사용하지 않고 퇴근 후 바로 출발할 수 있어 더욱 알찬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늦캉스 기획전'에서는 예약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토스페이X신한카드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7%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중 생애 첫 결제고객에게는 7% 토스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