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늦캉스 기획전 오픈…출발 임박 특가

Photo Image

노랑풍선은 바쁜 일상 탓에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여행객을 위해 '늦캉스 기획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캉스 기획전에서는 국내를 비롯해 유럽, 중국, 동남아를 포함한 전 지역의 인기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8월은 '출발 임박 특가' 상품, 9월에는 '추석 황금연휴 출발 확정' 상품으로 월별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8월 출발 임박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보홀 4/5일' 상품을 판매한다.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은 물론 시내관광, 마사지, 특식까지 제공되는 세미패키지 상품이다. 자유시간도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호핑투어, 다이빙 체험도 즐길 수 있다.

9월 '추석 황금연휴 출발 확정'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괌 두짓비치 5일' 상품은 늦은 국적기인 티웨이항공을 이용한다. 늦은 밤 항공 일정으로 직장인의 경우 연차를 사용하지 않고 퇴근 후 바로 출발할 수 있어 더욱 알찬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늦캉스 기획전'에서는 예약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토스페이X신한카드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7%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중 생애 첫 결제고객에게는 7% 토스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