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반려동물 자연 유래 바디케어 브랜드 위러브코코, 신제품 '내추럴 릴렉스 샴푸'와 스파 2종 소개

Photo Image

위러브코코(대표 이수완)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저자극 샴푸와 아로마테라피 탄산 스파를 선보인다.

위러브코코는 피부가 사람보다 얇고 약한 반려동물을 위해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까다롭게 엄선한 EWG 그린 등급 원료를 무해한 공정을 통해 추출하여 그 원료가 가진 고유의 효능을 통해 순하고 자연적인 건강의 개선을 도모한다. 위러브코코는 “반려동물의 몸에 직접 닿는 제품들은 전부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품목 신고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한 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일반적으로 샴푸, 주방 세제, 클렌저 등에는 합성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어 이는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에 유해한 자극을 줄 수 있는데, 위러브코코의 신제품 내추럴 릴렉스 샴푸는 이러한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옥수수와 코코넛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그 기능을 대체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을 내도록 만든 반려견 전용 저자극 샴푸이다.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고도 전문가를 통해 블렌딩된 원료 고유의 향이 자연 속 시트러스와 라벤더를 연상시키며 보호자 뿐만 아니라 샴푸를 직접 사용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코가 편안한 목욕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호성을 고려해 제작했다.

Photo Image

또한 “버블버블 릴렉싱/그린케어 스파는 아이들 피부 타입과 심리 상태에 맞춰 집중 케어를 해줄 수 있도록 두 종류로 구분하여 출시하였으며, 미세한 탄산 기포가 거품보다 세밀하게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피로 회복은 물론 문제성 피부 케어 및 피모 트리트먼트 효과와 더불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반할 수 있는 비밀병기”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해충이 싫어하는 자연 성분으로 만든 아웃도어 스프레이부터, 눈물자국 관리용 페이셜 클렌저, 치석 관리용 덴탈 오일, 발바닥 보습 에센스, 반려동물 전용 식기 세제, 세탁세제 등 100%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다양한 홈 케어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추가로 위러브코코의 관계자는“정보가 없는 시대에는 반려동물을 어떻게 관리해 줄지, 어떤 게 필요한지 잘 몰랐지만 지금은 쉽게 접근하고 실행할 수 있으니 작고 소중한 가족의 건강 관리 놓치지 마시라고 홈 케어 제품을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아이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꾸준히 개발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 것”이라며 “향후 반려동물과의 선한 교감을 유도하는 오프라인 활동과 연결 지을 계획이 있으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