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오프라인 여름 기획전 서울·대구 오픈… “30여개 브랜드 참여”

Photo Image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9월 7일까지 여름 기획전을 서울·대구 이구갤러리(29CM GALLERY) 동시 진행한다.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9월 7일까지 여름 기획전을 이구갤러리(29CM GALLERY)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9CM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공간에서 시즌 기획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이드 투 베러 썸머(GUIDE TO BETTER SUMMER)'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29CM가 엄선한 30여개 브랜드 여름철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베스트 아이템 위주로 큐레이션해 최대 4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준을 비롯해 인스턴트펑크, 페얼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에서 여름철에 제격인 신상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또한 시야쥬, 타월로지스트, 파사드패턴 등에서 수영복과 비치타월을 선보이며 우포스, 플러피시트러스 등의 여름 샌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가 열리는 이구갤러리 서울·대구 공간은 일러스트 작가 클렘 킴(CLEM KIM)과 협업해 구성했다. 파도, 태양, 물놀이 튜브, 수영복 등 여름 아이템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9CM 관계자는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입점사에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