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썸머 침구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원한 소재의 인기 침구를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으로 상품성과 가성비 모두를 잡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 오전 10시 25분 ‘앳센셜 쟈가드 풍기인견 침구’를 선보이며 포문을 연다. 취향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색감으로 호텔 느낌의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앳센셜 스프레드 3종 세트’ 상품은 9일 오전 11시 35분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15일 오전 10시 25분에는 TV홈쇼핑에서 성수동 앳센셜 팝업스토어와 연결한 이원 생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도 준비됐다. 오는 9일과 14일 오후 6시에 ‘파르페 by 알레르망 쿨링 침구’를 판매한다. 작년 여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냉감 패드는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할 뿐 아니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한다. 일반 누빔 패드보다 부피가 작고 휴대성이 좋아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도 좋다. 한편 ‘룸메이트 by 알레르망 알러지케어 양모패드’는 오는 21일 최화정쇼에서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도 진행할 예정이다. 알레르망의 특허 원단을 사용한 양모 패드겸 스프레드를 최화정쇼 단독 방송 중에만 1+1으로 구매 가능한 혜택이다.
합리적인 쇼핑을 도와줄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행사 시작일부터 1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삼성 무풍에어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안선영 CJ온스타일 홈스타일링사업팀 팀장은 “예년보다 높아진 기온과 고물가로 인한 전기세 부담으로 냉감 소재의 여름 침구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차별화된 디자인의 상품성과 가성비 모두를 잡은 ‘썸머 침구 페스타’를 진행할 예정이니 시원한 여름 준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