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서울·부산·대전서 찾아가는 온누리상품권 홍보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찾아가는 온누리상품권 홍보관 온누리ON 페스타 대전 포스터(사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6일까지 서울, 부산, 대전에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의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고 이용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찾아가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이벤트는 이동식 홍보관, 부대행사, 무대행사로 구성됐다. 이동식 홍보관에서는 온누리상품권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등록한 참여자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과 홍보 키트를 배포한다. 부대행사는 온누리상품권 앱 다운 완료자가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카드형 상품권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19~20일 부산 해운대 모래축제 이벤트 광장, 24일 서울 청계광장, 26일 대전 엑스포시민광장 야외공간에서 각각 진행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올 연말까지 10% 상시 할인 중이며, 개인 월 구매한도도 기존 10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상향했다”면서 “이번 행사에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경품도 꼭 챙겨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