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공기청정·제습 한번에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출시

코웨이는 실내 공기 청정과 습도 조절이 한번에 가능한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APD-1023A)’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청정 면적 30㎡, 일일 제습량 12.5L로 청정과 제습 성능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까지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Photo Image
코웨이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APD-1023A)’

신제품은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이중탈취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실시간으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감지해 제품 상단 오염도 램프를 통해 공기질 상태를 알려준다.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한다.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에너지소비효울 1등급 제품으로, 제습 효율을 높이는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와 저소음 저전력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에너지 세이빙 기술을 가시화해 제습 기능 사용 중에 변동되는 에너지 절감률을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내부 건조 기능과 자동 성에 제거 기능도 탑재했다. 전원이 꺼지면 자동으로 내부 습기를 건조시켜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한다. 제품 내부에 성에 발생 시 자동으로 성에 제거 모드가 작동돼 제습 효율을 향상시킨다. 제습 물통이 가득 차면 물 비움 표시로 알려주며, 제품 하단에 이동 휠을 장착해 집 안에서 손쉽게 이동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중 관리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앱),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는 제품 하나로 실내 청정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복합 제품을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