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은 오는 15일까지 명품시계, 명품 주얼리를 최대 80% 할인하는 ‘워치&주얼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F몰은 5월 어버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결혼예물 등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 달에 맞춰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시계,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워치&주얼리 행사는 LF가 운영하는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 매장과 온라인 전문관에서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롤렉스, 파텍필립, 티파니앤코, 골든듀, 에르메스 등 명품브랜드 프리미엄 시계 라인과 반지, 목걸이 등 주얼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가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F몰 플러스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라움워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구매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운영 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 등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워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1인 1개 한정으로 시계 배터리 무상교체와 성능점검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LF 관계자는 “5월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할 때 품격을 올려주는 다양한 명품 선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워치&주얼리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명품 선물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LF몰과 라움워치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