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은 내달 2일부터 7일까지 충남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출시를 기념해 가족 단위 고객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내 체험존을 마련해 실제 가정에서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 이벤트는 '키즈 프로그램존'과 '로보락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키즈 프로그램존에서는 키즈 전용 비치백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섹션별로 선착순 15명에게 로보락 비치백 세트를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일러스트 스티커 등으로 비치백을 꾸민 후 완성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미술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키즈 프로그램은 오션타워 1층 스튜디오 C에서 진행하며 현장에서 예약하면 된다.
로보락 체험존 현장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로보락 무선 아쿠아 청소기 '다이애드', '아일랜드 리솜 스파 이용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로보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