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우드코리아는 4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해 반려동물 사료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천연재료를 기반으로 유해한 재료 및 인공적인 성분이 일체 함유되지 않은 블랙우드 제품은 미국 내 독립된 연구소를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어가 가능한 자체 생산시설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반려동물 식사 제품을 국내에 제공한다"라며 "미국 내 블랙우드 자체 연구소는 사용되는 재료의 컨디션부터 낮은 온도에서 오랜 시간 조리된 사료에 안전성과 신선함을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모니터링과 많은 시료 채취 및 검사를 통해 늘 변하지 않는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알러지에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식사부터 연령이 많은 반려동물까지 다양한 식사를 통한 최상에 영양을 제공하여 최적에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블랙우드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