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케스, 2주년 맞아 청계산 4L '신청년센터' 개소식

중장년 퇴직자 대상 레저·영어·승마· 바리스터 교육 등 추진
청계산 4L 커피와 함께 4계절 갖춘 레저 명소로 자리매김

지케스인터내셔널(대표 박영찬)은 17일 창립 2주년을 맞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옛골로 청계산4L 별관에서 신청년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지케스인터내셔널은 17일 창립 2주년을 맞아 경기도 성남시 청계산4L 별관에서 신청년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이창오 지케스인터내셔널 부사장, 신승중 호서대벤처대학원 교수, 박영찬 지케스인터내셔널 대표, 윤의순 글로벌또하나의가족재단 이사장, 정성문. 지케스 컨설팅사업부 부사장.

회사는 2년차 벤처기업으로 청계산 옛골 등산로 초입에 자리잡아 성업중이다, 종합레저타운으로써 서초, 평촌, 분당, 광교, 과천, 안양 등지에서 20~30분내 도달할 수 있는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다.

청계산4L은(새로운 생활방식(Life style)로 레저(Lesure)를 이끌며(leading), 사랑스러운(Lovely) 가족과 좋아하는(Like)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도권 워케이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청계산4L은 지난 8개월 동안 다양한 방문객을 맞이한 경험을 바탕으로 신청년센터를 올 가을 오픈 예정이다. 중장년(시니어) 퇴직자를 대상으로 필리핀(레저, 영어), 제주도(승마, 스킨스쿠버), 청계산4L(코딩, 바리스타, 푸드)에서 맞춤형 교육을 계획중이다.

Photo Image
지케스인터내셔널은 17일 창립 2주년을 맞아 이창오 지케스인터내셔널 부사장, 윤의순 글로벌또하나의가족재단 이사장, 박영찬 지케스인터내셔널 대표, 신승중 호서대벤처대학원 교수,,정성문. 지케스 컨설팅사업부 부사장 등이 축하 케이크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이야기가 있는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이곳에서 청계산의 맑고 신선한 공기가 빚어낸 블루마운틴청계산 4L 커피브랜드를 만들며 청계하늘커피4L(BlueSky Coffee 4L), 청계구름커피4L(BlueCloud Coffee 4L), 청계바람커피4L(BlueWind Coffee 4L), 청계별커피4L(BlueStar Coffee 4L), 로스팅 커피브랜드를 론칭했다.

청계산의 파란 하늘과 신선한 자연을 체험하면서 1층 카페테리아에서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바베큐장이 마련돼 기업 워크숍, 세미나 후 식사를 하시면서 파티분위기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