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운동할 결심' 기획전…홈트레이닝 용품 판매

Photo Image

오늘의집은 홈트레이닝 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운동할 결심'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29일까지 총 90여 곳 브랜드의 8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명절 이후 늘어난 몸무게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설 한정특가'를 실시한다. 점핑큐브, 덤벨, 스파인코렉터, 요가매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고객의 운동 단계에 맞는 상품도 추천한다. 오늘의집은 '가볍게 시작하는 LEVEL 1', '본격 홈트 시작 LEVEL 2', '프로를 위한 장비 LEVEL 3'의 3단계의 카테고리 유형별로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오늘의집 유저들의 감각적인 홈짐을 모아 홈짐 트렌드로 다채로운 홈짐 인테리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헬스장 못지 않게 집에서도 멋진 운동 공간을 마련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참고할 만한 콘텐츠를 모았다.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운동 용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고객이 새해에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