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티처빌에서 '연수·교구 패키지' 기획전 선봬

Photo Image

테크빌교육은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교사 연수와 교구를 결합한 패키지 기획전을 시작한다.

티처빌은 방학 중 교사 힐링을 위해 △건강 △취미·예술 △지식·교양을 테마로 겨울방학 동안 교사가 선호하는 연수를 교구 및 도서와 함께 패키지 형태로 제시했다. 티처빌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건강은 필라테스, 홈트, 요가를 주제로 연수를 구성했고 실습을 해볼 수 있도록 양면 매트, 폼 롤러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취미·예술은 퍼스널 컬러, 캘리그라피, 드로잉 연수 등으로 구성됐으며, 퍼스널 컬러 연수를 선택하면 퍼스널컬러 셀프테스터 키트를, 캘리그라피 연수를 신청하면 캘리그라피 펜 키트를 각각 발송한다. 지식·교양은 주역 상담, 영어 회화 등 다양한 주제 연수로 구성되며 스탠드형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등 학습에 편리한 교구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티처빌은 올해를 '교사 디지털 역량 강화의 해'로 삼고 디지털 교육을 주제로 교사 연수부터 모임, 수업 콘텐츠 등 기획·개발·운영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지혜 테크빌교육 티처빌 사업부문 대표는 “겨울방학은 교사 연수 참여가 가장 많은 시즌이고 최근에는 구글 등의 에듀테크 활용 연수와 함께 건강과 취미, 인문학적 소양을 충전하는 연수를 선호한다”며 “기획전은 교사 겨울방학 연수 수요를 반영해 실습까지 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