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인텔리전스, 'CTV광고 실무 세미나' 개최…신청기업 직접 방문

Photo Image

애드테크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대표 양준모)는 국내 광고·마케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CTV(커넥티드 TV) 광고 세미나'를 방문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국내 최대 CTV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행사를 통해 △CTV 광고 시장 현황 △CTV 광고 생태계 △CTV 광고 특성 △CTV 광고별 특징 소개 △CTV 광고 활용 방안 △CTV 광고 집행 사례 등 CTV 업계의 다양한 현안과 관련 이슈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세미나 신청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희망하는 날짜를 신청하면 모티브인텔리전스의 CTV 광고 전문가들이 신청회사에 방문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인준 모티브인텔리전스 미디어사업본부 이사는 “최근 세계적으로 CTV 광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국내에서도 지난해 모티브인텔리전스의 CTV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가까이 성장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CTV 광고에 대한 이해와 활용성이 높아져 기업 광고 활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사는 PC와 모바일에 한정됐던 프로그래머틱 광고 영역을 TV로 확장해 지난 2018년 국내 최초로 CTV(커넥티드TV) 광고 플랫폼을 선보였다. 국내 유일하게 PC, 모바일, TV까지 모두 커버하는 첨단 광고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지난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애드테크 부문 대상을 받았다. 현재 기업 공개(IPO)를 준비하고 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