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주요 게임 11종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이벤트 돌입

Photo Image

넷마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주요 게임 11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성 모험 역할수행게임(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에서는 1월 12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각종 소환 쿠폰과 '희귀 4성 무기·방어구·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1월 5일까지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송이를 머지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눈송이 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 떨어진 눈송이들을 모아 머지하면 눈더미 등으로 변하며, 계속해서 머지하면 '눈 쿵야'를 획득할 수 있다.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에서는 31일까지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테마 스토리와 칠면조, 부쉬 드 노엘(성탄절 케이크) 등 5종의 시즌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는 1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낚시 성공, 세력전 참여 등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31일까지 헤이젠드에 등장한 가짜 산타 포쿠를 퇴치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받는 '가짜 산타 대소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2월 25일과 26일에는 여섯 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도 개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리스마스 기념 캐릭터를 제공한다. 게임에 참여하면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전용 각성 스위치 펀치건', '전용 각성 버블파티 초대장'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2주 동안 매일 출석만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특별 룬보스 거대 산타 골렘을 처치하고 '코스튬 교환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룬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는 오는 22일부터 1월 5일까지 '세레나와 리나의 합동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 세레나의 티켓, 리나의 티켓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 티켓'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에서는 오는 29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산타쿠키' 등을 크리스마스 아이템 교환소에서 '다이아몬드 야구카드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오는 27일까지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팩', '다이아 선수 구단 선택팩', '크리스마스 보석 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로얄 크리스마스', '축복의 골든트리 작물', '해피노엘트리 -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연말연시 감사제를 진행한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