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시큐, 네이버클라우드와 24일 이메일 보안 웨비나 개최

Photo Image

사이버 보안 전문기업 리얼시큐(대표 정희수)는 네이버클라우드와 공동으로 24일 웨비나 '리얼메일 솔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리얼시큐가 공급하는 사칭메일관리시스템 '리얼메일'을 활용한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다. 주제는 '이메일 사기공격, BEC로부터 안전하게 사수하라! 이메일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 리얼메일'이다.

'리얼메일'은 제로 트러스트 기반 사칭메일(BEC) 차단 솔루션으로 이메일 역추적 기술과 SMTP응답코드를 통해 사칭메일을 검증하고 차단한다. 최근 이메일 보안 분야에서 처음으로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를 받아 국가 차원의 보안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했다.

정희수 대표는 “이번 웨비나에서 최신 이메일 보안 기술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BEC 피해를 완벽하게 예방할 수 있는 안전한 이메일 업무 환경을 구축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비나 사전 등록은 네이버클라우드 블로그 또는 네이버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리얼메일' 배너에서 할 수 있다.

최근 랜섬웨어를 포함한 사칭메일 공격이 증가하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 한해 사칭메일에 의한 피해 금액만 2조6000억원으로 추정된다. 업계는 매년 더 높은 수준의 스팸 차단 장비 및 이메일 보안환경을 도입하고 있다. 하지만 이메일 공격 또한 나날이 교묘해져 현재 BEC 공격이나 스피어피싱으로 인한 피해도 계속 늘고 있는 추세다.

부산=임동식기자 dsl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