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대표 소일섭)가 운영하는 타이어 전문점 ‘플레이타이어(playtire)’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타이어 11% 추가 할인과 Lucky PLAY 경품 행사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이어 11% 추가 할인’ 이벤트는 플레이타이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적용 가능한 타이어는 브릿지스톤 세레니티 플러스와 굳이어 이피션트그립 컴포트, 굳이어 이피션트그립 SUV 제품이다.
‘플레이타이어와 함께하는 럭키 플레이’ 이벤트는 경품 행사로 행사기간 내 타이어 4본 이상 교체한 고객에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증정될 경품은 한정판 신발과 주유상품권이다. 1등(1명)에게는 나이키 에어조던1 다크모카를 증정하며, 2등(3명)은 나이키 덩크로우 검흰, 3등(20명)에게는 GS칼텍스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플레이타이어는 수입 및 국산 등 다양한 타이어 브랜드를 취급하는 타이어전문점으로 지난해 9월 분당직영점을 오픈한 바 있다. 또한 디지털 마모도 체크기,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쇼룸, 작업현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고객대기실 등도 마련했다.
GS엠비즈 관계자는 “플레이타이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GS엠비즈의 차량관리 통합 서비스 앱인 ‘GS 마이카’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고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