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추천픽]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수 여행 상품

언제 방문해도 즐길 거리가 가득한 여행지가 있다. 밤바다, 풍부한 먹거리 등이 있어 계절을 가리지 않고 여행객들이 찾는 곳, 여수다. 특히 감성의 계절인 가을은 여수의 진가가 한층 두드러지는 때다.

티몬은 22일부터 여수 로컬 여행사 '여행온여수'와 손잡고 단독 기획전 '여행ON여수'를 연다. 여수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아 상시 기획전으로 진행한다. 티몬 단독 기획은 물론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등 유형별 숙소부터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했다.

Photo Image
티몬_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낭만과 힐링 가득 '라테라스 리조트 & 미남크루즈 패키지'

낭만과 힐링 가득한 여수 여행 패키지 상품이 출시됐다. 라테라스 리조트 '더 포레스트' 객실 1박과 '미남크루즈' 대인 기준 티켓 2매가 포함된 상품이다. 라테라스 리조트는 이국적인 감성을 간직하고 있어 마치 해외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를 전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자쿠지 스파, 미온수 인피니티 풀은 놓칠 수 없는 요소다. 지난해 새롭게 신설된 더 포레스트 룸은 2인 투숙 기준으로 퀸 베드 2개로 구성해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미남크루즈까지 즐기면 여행의 낭만은 더해진다. 주중(월요일~목요일)에는 주간권, 주말(금요일~일요일)에는 야간권이 제공된다. 야간권의 경우 아름다운 밤바다와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선상불꽃투어'로 이용이 가능하다. 돌산 선착장을 출발해 장군도, 거북선대교, 오동도 등을 거쳐 남해안 앞바다로 돌아오는 코스로 해상에서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보며 여수 바다를 보다 색다르게 만끽할 수 있다.

Photo Image
티몬_여수 패밀리가떴다

◇가족 여행 위한 렌터카 서비스 '패밀리가 떴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편리한 렌터카 상품도 있다. '패밀리가 떴다'는 24시간 차량 렌트 서비스로 여행객이 여수에 도착하고 난 다음 이후의 이동을 책임진다. 카니발에서부터 쏠라티까지 대형 SUV를 포함해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2022년식 신차다.

소소한 추억을 선물해줄 미니 현수막도 제작해준다. 최소 7일 전 예약이 필요하며 사진과 필수 문구만 사전 제출하면 된다. 기차뿐 아니라 김포에서 여수 공항까지 비행기를 이용하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여수 공항 혹은 여수EXPO역에서부터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가져다주는 '부름 서비스'도 가능하다. 단 부름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지만 주차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티몬과 함께 즐거운 여수 여행을 다녀왔다면 여행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여행 리뷰 콘텐츠 링크를 복사해 기획전 내 이벤트 댓글 창에 입력만 하면 된다. 오는 10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티몬 회원 3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