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2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게임 대회를 연다. 게임 종목은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스플래툰 3'다.
이달 19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거나 인근 매장을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 오는 24일 본선 경기를 치를 참가팀을 선발한다. 경기 방식은 토너먼트로, 최소 16개팀을 선발해 본선을 치러 결승까지 24일 당일에 모두 치러진다.
4강부터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내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생중계도 한다. 대회 1위를 한 팀 전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 스플래툰 3 에디션을 증정하며 이 밖에도 순위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스플래툰 3 에디션, 스플래툰 3 데스크 패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엘' 1만점을 준다.
게임 대회를 기념해 24일 단 하루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플래툰 3'을 포함해 인기 게임 타이틀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도 1만5000원 할인해준다. 하트라이브 시청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용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코로나19로 오랫동안 활용할 수 없었던 메가스토어 잠실점의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처음으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열 수 있어 기대되고 설렌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