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팟솔루션이 정품인증라벨 '올마이태그'를 출시함에 따라 정품인증라벨 주문 제작과 관련해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넥스팟솔루션은 QR코드에 정품인증이 가능한 IT솔루션을 라벨에 적용하여 소비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스마트폰으로 스캔 후 제품의 정품확인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개발하는 종합정품인증 솔루션 기업이다.
넥스팟솔루션은 지난 5월 30일 출시한 정품인증라벨 '올마이태그'를 활용, 자체 규정된 기본형 사이즈의 라벨을 바탕으로 주문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인증라벨 주문 수량 10만장 기준으로, 수량별 할인된 금액을 통해 제작 및 납품이 가능하도록 마련됐다.
먼저 10만장 이하 주문 시 자체 생산으로 진행, 시트 방식의 '유포지라벨' 기준으로 제작된다. 단 기본형으로 제작되는 만큼 스크래치 적용 혹은 코팅지를 입히는 후공정은 불가하다.
이와 더불어 10만장 이상 주문 시에는 외주 생산으로 진행되며, 시트 또는 롤 타입 형식의 '유포지라벨'로 제작된다. 다만 용지 종류를 변경하거나 스크래치, 코팅을 입힐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라벨은 일반형과 확장형으로 구분하여 제작이 가능한데, 표준단가의 일반형은 기본형 사이즈 라벨로, 화장품의 경우 제품의 용기 또는 파우치에 부착되는 정품인증라벨로 활용 가능하다. 확장형은 제품이 포장되어 있는 패키지의 단상자 봉인라벨로 사용된다.
관계자는 "올마이태그는 브랜드 로고 이미지와 각 인증제품에 모두 고유돼 있는 가변형 데이터코드를 결합시킨 복합 정품인증라벨로, 올마이태그 론칭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의 월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매월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프로모션 이외의 요청 사항은 개별 문의를 통한 별도 협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