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까지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
컬리가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추석을 한 달여 앞둔 상황에서 선물 세트를 미리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구매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 4종, 구매 개수에 따른 다다익선 쿠폰 3종도 준비되어 있다. 예약 배송, 대량 배송 등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켓컬리가 '2022 추석 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을 위해 준비한 상품은 총 1500여 가지다. 홍삼, 산삼, 공진보 등 한방 상품부터 각종 영양제, 건강즙 등을 아우르는 건강기능식품이 660여 가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정육, 수산, 과일, 디저트와 같은 식품류를 비롯해 생활, 주방, 뷰티, 반려동물용품 등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선물세트들 또한 두루 선보인다.
이번 얼리버드 기획전은 고객의 선물 선택 고민을 덜기 위해 가격대별, 키워드별로 구분해 상품을 취향껏 둘러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3만 원 이하부터 20만 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물 세트를 분류해 선보인다. 키워드 별로는 프리미엄, 가성비, 희소성, 건기식, 미식, 컬리온리 등으로 세분화했다. 베스트 상품, 플러스딜, 빅세일 등 카테고리별 상품도 별도 제안해 고객의 선택을 돕는다.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한 푸짐한 할인 쿠폰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매 상품이 많을수록 더 큰 할인이 적용되는 다다익선 쿠폰도 선보인다. 기획전 내 '다다익선 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개 이상 구매 시 10%, 5개 이상 구매 시 12%, 10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원하는 날짜에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예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상품의 수령일은 추석 연휴 일주일 전인 9월 3일(토)부터 9일(금)까지다. 상품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수령일 4일 전 오후 11시(7~9일 수령은 5일 전)까지 마무리해야 한다.
마켓컬리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적립 또는 1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편리한 대량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전화나 웹사이트,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직접 주문하면 된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