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놈앤컴퍼니, 쇼호스트 조윤주와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 롯데홈쇼핑 론칭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대표 배지수·박한수·서영진)가 산타컴퍼니 (대표 조윤주)와 함께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큐젠(REQGEN)에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REQGEN REQ G BIOME)'을 24일 오전 7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리큐젠은 국내 대형 홈쇼핑 채널을 모두 거친 19년차 쇼호스트 조윤주가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와 손잡고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Photo Image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 언론홍보용 이미지.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은 지놈앤컴퍼니가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균주 GEN3013과 MG731, 일명 '젠유산균'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이 균주는 국내에서 특허를 취득한 성분으로, 자체 동물 실험을 통해 면역증진으로 인한 항암효과를 나타낸다는 결과를 확인한 바 있다.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은 특허받은 젠유산균 외에도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 총 19종의 균주를 포함하고 있다.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억 콜로니 포밍 유닛(CFU)을 보장하고 있다. 1일 1캡슐 복용만으로도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 기념으로 23일까지 사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놈앤컴퍼니 관계자는 “리큐 지 바이옴은 유산균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온도와 습도 등의 외부 요인을 최소화하고자 코팅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하여 유산균의 안전성을 높이고 특허 받은 SP공법으로 장까지 유산균이 도달할 수 있다”며 “식물성 소형 캡슐로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리큐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