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오피스 복합기로 DX 시작하기' 웨비나 개최

Photo Image
한국후지필름BI가 오피스의 필수템, 복합기로 DX(디지털 전환) 시작하기 웨비나를 개최한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은 오는 29일 업무 디지털 전환(DX)을 위한 복합기 기능을 소개하는 '오피스 필수템 복합기로 DX 시작하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은 단순 출력, 복사, 스캔 시에만 복합기를 이용하는 고객이다. 최근 필수가 된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복합기로 시작할 수 있도록 단순 반복업무 자동화, 모바일 프린트, 스캔 문서 공유 등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복합기의 숨겨진 기능들을 소개한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스마트 복합기를 활용한 생산성 향상 사례와 스마트 복합기 주요 기능을 차례로 소개한다. 실시간 채팅과 별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시청 중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도 바로 받을 수 있다.

웨비나에서는 한국후지필름BI 복합기에서 이용 가능한 스캔 딜리버리, 프린트 유틸리티, 페이퍼리스 팩스 등의 솔루션을 활용한다. 이를 통해 스캔문서 공유 및 관리, 모바일 프린트, 팩스 문서의 전자화와 관리 등 실제 업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 사용 방법을 자세히 설명한다.

웨비나는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디지털 전환이 기업 필수가 된 요즘 한국후지필름BI는 '레디 포 DX'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디지털 전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를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