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오는 7월 출시하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신제품에 '금호 만족 보증제'를 적용한다고 19일 밝혔다.
금호 만족 보증제는 금호타이어 SUV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다.
고객이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SUV 신제품 4개 구매했지만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조건 없이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해준다.
SUV가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성장세가 지속되자 타이어업계도 SUV 전용 제품 개발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SUV 브랜드 '크루젠(CRUGEN)'은 주요 완성차 업체의 SUV 차량에 신차용(OE)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크루젠은 고성능 SUV에 최적화된 스포츠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온로드에서의 핸들링, 제동력, 고속 주행 안정성 등과 같은 기능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크루젠 명맥을 잇는 제품으로 승차감 및 제동성능을 극대화하였고 최적의 균형 잡힌 성능을 갖췄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 만족 보증제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며, 고객의 선택과 만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제품 및 고객 서비스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