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 출시

Photo Image
가민 비보스마트5

가민이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를 출시했다.

비보스마트5는 24.5g의 무게에 7일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다양한 스포츠 앱과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내장했으며, 샤워와 수영 중에도 착용할 수 있는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Photo Image
가민 비보스마트5

비보스마트5는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고급 수면 모니터링 기능으로 수면 점수와 리포트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GPS와 연동해 산책, 러닝,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 시 거리와 속도, 페이스 등을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다. '신체 나이(Fitness Age)' 측정 기능을 통해 이용자가 활동량은 늘리고 체지방은 줄여 실제 연령보다 낮은 수치를 달성하도록 동기부여 한다.

Photo Image
가민 비보스마트5

스마트폰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와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 미디어와 캘린더 알림 등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개인 맞춤형 '모닝 리포트'로 수면 점수, 목표 걸음 수, 다가오는 일정, 날씨 등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댄 바텔 가민 글로벌 컨수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매일 착용할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밴드 형태의 가볍고 편안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비보스마트5는 건강 모니터링과 피트니스 추적 기능, 스마트 기능까지 함께 제공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비보스마트5는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과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민트, 화이트,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20만9000원이다.

Photo Image
가민 비보스마트5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