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 티티스캐너, 기업 전용 부킹 서비스 출시

Photo Image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비즈니스 골프를 위해 기업 회원 맞춤 '티스캐너 기업형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업형 멤버십은 골프장 부킹부터 결제까지 법인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골프 등이 잦은 법인 회원에 특화돼 있다.

멤버십은 3000만원 상품과 5000만원 상품으로 마련했다. 멤버십 주요 서비스는 △주중 무제한 부킹 서비스 △골프투어 부킹 가능 △계약기간 종료 후 잔금 전액 반환 △월별 사용 내역 리포트 제공 등을 담았다. 주말 부킹 서비스는 3000만원 상품은 월 2회, 5000만원 상품은 월 5회 제공된다.

5000만원 상품을 가입하면 골프문화상품권(50만원권)을 증정한다. 멤버십 타입별로 골프존카운티 전국 18개 직영 골프장 및 티스캐너 선결제 골프장에서 사용 가능한 4만원 할인권을 지급하는데 3000만원 상품은 최대 10매, 5000만원 상품은 최대 20매까지 지급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기업 자금 상황에 따라 유연한 가입이 가능하고, 1회 상품 구매 후 추가 결제 절차 없이 예약부터 결제까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비즈니스 골프 등을 위해 부킹 서비스를 자주 필요로 하는 기업 회원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대전=이인희기자 leei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