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인디게임 창작 공모전 '2022 인디고(IndieGo)' 개최

Photo Image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 인디게임 창작 공모전 '2022 인디고(IndieGo)'가 4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 열린다.

2022 인디고는 잠재력을 갖춘 초기 인디게임 창작팀을 발굴하고, 인디게임 선/후배 간 기부 및 강연을 통한 커뮤니티 구축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아직 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고, 플랫폼에 출시되지 않은 인디 게임을 개발하는 창작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후원을 맡은 인디 개발사 BePex, CornField, 래빗홀 게임즈와 퓨처랩이 함께 심사를 진행한다. 팀/게임 소개서와 프로토타입을 종합적으로 검토한다. 게임의 참신함과 완성도, 재미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총 상금 1200만원 규모다. 선발된 모든 팀은 퓨처랩에서 진행하는 청년 창작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14기 인터뷰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백민정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상무는 “올해도 경쟁력을 갖춘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인디고가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개성있는 시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문화를 촉진하고 나아가 인디게임 생태계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