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최상의 성능 갖춘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출시

Photo Image
쿠빙스 상업용 오토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

건강가전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는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내달 초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은 카페에서 프리미엄 주스, 스무디를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성능을 갖춘 최상급 블렌더다. 조용한 작동을 위해 방음 커버를 장착하고 '오토 개폐 기능'을 적용했다. 수동으로 커버를 열지 않아도 바쁜 상업용 환경에서 시간과 공정을 단축하는 등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 초고속 블렌딩으로 과일·채소 입자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하며, 진공을 통해 산화와 갈변 현산을 최소화해 시간이 지나도 주스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한다. 재료를 담은 컨테이너 안의 산소를 제거, 층 분리 현상을 막아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주스,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본체 전면부에는 5개 프리 세트 버튼이 있어 사용자는 내장된 37개 레시피 프로그램을 원하는 대로 사전 설정해 메뉴 버튼에 적용할 수 있다. 프리 세트 메뉴 버튼을 활용하면 바쁜 카페 환경에서도 신선한 주스를 버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사용자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퀵버튼에 지정해 별도의 조작 없이도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다.

신제품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는 뛰어난 내구성을 위해 본체 외부와 칼날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은은한 실버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욱 자아낸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소형가전시장에서 쿠빙스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최상의 성능을 갖춘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를 선보인다”면서 “바쁜 카페 환경을 고려해 신선한 주스와 스무디를 빠르고 맛있게 완성하는 데 제품개발 초점을 뒀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