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T다이렉트샵 단독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한정판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을 4일 정식 출시한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스포츠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Z세대를 위한 새 학기 이벤트 일환으로 마련됐다. T다이렉트샵에서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3일까지 1000대 한정판으로 사전예약을 받았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상징하는 테니스와 휠라만의 감성을 담은 실속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에디션은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미니 폰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스티커 등 6개의 상품을 제공한다.
하드커버 폰케이스는 일상과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C타입 케이블이 포함된 무선 충전패드는 Z세대의 적극적인 외부 활동을 고려한 구성품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패키지 상품 이외에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쿠션 거치대, 넥밴드 마사지기, 충전기 세트 중 선택한 1개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 고객 한정 '티다팩'도 함께 제공된다. 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이 제휴한 배달의민족, CU, 베스킨라빈스, 투썸플레이스, 11번가, 원스토어 중에서 1개 제휴처를 선택하면 매달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쿠폰패키지 서비스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