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건쉽배틀 P2E 신작 정식 서비스"…조이시티, 9%↑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Photo Image

조이시티가 상승세다.

28일 오전 10시 30분 현재, 조이시티(067000)는 전일 대비 9.82% 상승한 90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이 조이시티를 각각 3만 주, 4만 5000주 순매수 한 것으로 잠정 집계되며, 증권사 잠정집계에 따르면 세부 기관별로 보험 등에서 4000주 순매수, 투자신탁에서 4만 1000주 순매수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조이시티는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작은 '건쉽배틀' 지식재산권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인게임 활동을 통해 '티타늄'을 획득하고 이를 성장에 사용하거나 '밀리코' 토큰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Photo Image
2월 28일, 조이시티 외국인ㆍ기관 순매매량 (단위: 주)

※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수 있음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ET라씨로
매수 0
매도 0

* 최근 1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