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흡입은 물론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높인 무선청소기 '2022 인스퓨어 파워클론'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BLDC 모터가 만들어내는 초고속 싸이클론으로 입자가 큰 오염물질, 반려동물의 털,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놓치지 않고 강력하게 흡입한다. H13 등급 헤파필터를 포함한 '4중 안심 필터링 시스템'은 0.3㎛ 크기 입자의 미세먼지를 99.97% 걸러준다. 또 배기구가 측면에 위치해 배출되는 바람이 사용자에게 직접 닿지 않아 쾌적한 사용을 돕는다.
인체 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이지 플렉서블 앤 듀얼 휠'이 적용된 헤드는 방향 전환이 쉽고 가벼워 한 손만으로도 작동이 수월하다. 밀고 당기는 동작이 많은 청소기 특성을 고려해 부드럽고 유연한 핸들링으로 어깨 부담을 최소화한다. 플랙스 연장관을 포함한 맞춤형 5종 브러쉬는 청소하기 까다로운 침대나 소파 밑, 가구 틈새 등 실내 모든 공간을 깨끗하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원터치 작동 버튼'으로 청소 중 번거롭게 버튼을 누르는 번거로움을 덜었다. 만지기 꺼려지는 먼지 통은 '원터치 버튼형 구조'로 설계돼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열어서 비울 수 있다. 먼지 통과 필터는 모두 분리가 가능하고 물 세척이 가능해 항상 청결한 제품 관리를 돕는다.
25.9V 고성능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방과 거실 모두 청소할 수 있다. 청소기 상단의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 잔량을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일체형 거치대로 모든 브러쉬를 분실 걱정 없이 보관하며 청소기 본체를 충전하는 등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