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모바일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 전면 개편

Photo Image

하나캐피탈(대표 윤규선)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를 자동차 생활 플랫폼으로 전면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하나원큐드림카는 손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차량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취향 구독 메인화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손님은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가격대에 맞는 차량 △신차가격 △할인정보 △진단중고차 △리스·렌터카 등의 맞춤형 정보를 메인화면에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취향 구독 메인화면 서비스는 손님에게 자동차 상식과 차량 시승기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 판매자와 구매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해줌으로써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캐피탈은 월 차량 구독료를 지불하면서 차량을 이용하고 바꿔 탈 수 있는 △구독형 렌터카 상품과 차량번호만 등록하면 차량정보와 금융정보를 실시간 관리할 수 있는 △개인자산관리 서비스도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 금융을 이용하는 손님들께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하나원큐드림카 앱의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손님 경험 중심의 자동차 생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