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대표 하외구)은 침구 속 숨은 먼지와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LCL-WB60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침구 속 숨은 먼지 제거는 물론 세균 살균까지 2가지 기능이 모두 가능하다. 침구를 매일 새 것처럼 깨끗하고 뽀송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리큅 무선 침구청소기는 3개의 트리플 강력 펀치가 만드는 분당 8000회의 초고속 고주파 진동과 6000Pa 이상 강력한 흡입력으로 침구 속 크고 작은 이물질부터 숨은 머리카락, 먼지, 진드기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본체 하단에는 확장형 UV 램프가 적용돼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도 99.9% 살균 가능하다. 살균력이 강한 253.7나노미터 단파장 자외선이 세탁이 어려운 침구와 패브릭 가구, 세균 번식이 쉬운 집안 구석구석 등 다양한 실내 공간을 살균한다.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어 위생 관리가 중요한 가정에 유용하다.
UV 램프에는 스마트 적외선 유도 보호 장치를 적용해 물체 표면과 일정 거리 이상 멀어지면 UV 램프가 자동으로 차단되며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청소기 본체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반형, 확장형, 집중형 3가지 헤드는 버튼 하나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평평한 실내 바닥부터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침구와 패브릭, 좁은 틈새나 자동차 실내, 반려동물 사용 공간 등 다양한 공간 특성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1.6㎏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 △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해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스크린과 헤파 필터 2중 여과 시스템 △분리 세척 가능한 먼지통과 필터 △완충 시 최대 30분 사용 가능한 편리한 무선 방식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신제품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리큅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23% 할인 특가 및 포토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리큅 관계자는 “신제품 리큅 2 in 1 UV 무선 침구청소기는 먼지 제거와 세균 살균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침구와 패브릭 가구를 비롯한 실내 곳곳에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매일 사용하고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의 위생 관리가 고민인 분들이라면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