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친환경 프리미엄 위생용품 이드베베 라이브방송 이미지

㈜아기연구소(대표 이상욱)는 10월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이드베베의 제품을 선보인다.

아기연구소의 브랜드인 이드베베는 프랑스어로 '생각' 이라는 idée와 '아기'라는 bébé가 합성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항상 아기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염성 질환에 대한 예방이 어느때보다 강조되는 시점에서, 마스크로 코로나를 예방하듯, 아기들이 피부트러블과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기능성 침받이 ‘원데이빕스’와 ’ 네이처거즈’, ‘네이처타월‘, ’유아용 초소형 마스크인 OK마스크를 홍보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원데이빕스는 침을 흘리는 영유아(3~24개월)들이 세균번식으로 인한 호흡기질환과 피부질환(침독)을 예방해주는 세계최초의 제품으로, 이드베베만의 특허 받은 기술로 침을 젤리로 변형시켜, 세균번식을 원천 차단해주며, 방수와 3중 흡수코어를 내장해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제품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아동이 코로나 예방을 할 수 있는 초소형, 소형 마스크 제품인  ‘오케이마스크’ 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케이마스크는 국내제조.생산으로 ‘수퍼맨이 돌아왔다’ 등 연예인 및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소문난 제품이고, 이번 유교전을 통해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이벤트와 증정이벤트를 할 예정이다.
최근 With 코로나를 맞이하여, 전시회에서 볼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방송과 샘플 체험 행사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전시회에서 볼 수 없더라도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서 신청을 하면 된다.

Photo Image
원데이빕스, 네이처거즈, OK마스크 제품 상세 이미지

㈜아기연구소는 청년창업사관학교에서 아이디어를 개선하여 제품을 고도화 하였으며, 자체적인 기술로 친환경 프리미엄위생용품을 하고 있다. 특히, 항균소재 및 일회용 시트에 관한 특허 및 실용신안 등 국내 및 해외의 지재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네바국제발명전시회’ ,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금상, 은상을 수상하여 국내 및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리고 작년에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벤처투자(K-VIC)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에 지정되어, 사회적기업으로 미혼모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환원사업을 활발히 하고 있다.

이상욱 대표는 “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에서 위생에 대한 생각이 중요시 되는 시점에, 이드베베의 제품을 통해 아기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위생제품을 지속적 개발하도록 연구하겠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 국내 판매와 해외시장진출을 통해 글로벌 위생용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