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이 25일부터 9월 16일까지 약 3주간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해에 비해 추석 명절이 일찍 시작되고, 코로나19 상황도 지속되고 있어 올 추석도 비대면 선물 중심으로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 25일 첫 방송(오전 6시)부터 주문할 수 있다.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는 선물 등을 목적으로 동일상품을 5개 이상 주문 시 최대 20% 즉시 할인 하는 이벤트다. △2개 구매 시 10% △3~4개 구매 시 15% △5개 이상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C)에서 구매 시 적용된다. 복수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에 복수지 배송이 가능하다.
공영쇼핑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여주, 흑염소진액, 대관령 황태, 들기름 등 명절 선물로 최적의 제품들을 준비, 1일 최대 100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공영라방에서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추석 음식 &선물세트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한다. 한우불고기, 영광법성포오가굴비 선물세트, 햇황금향 선물세트, 아침에떡 송편세트 등 다양한 추석 먹거리를 준비해 판매할 예정이다. 공영라방 상품 역시 '2021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최근 확산세가 커져 이번 명절도 작년에 이어 온 가족이 모이기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활용해 고향의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에도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