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출시…"최대 2.5% 포인트 적립"

Photo Image

카카오페이는 삼성카드와 온라인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카카오페이신용카드(PLCC,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오는 6월 1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카카오페이신용카드 사용자들은 결제 금액의 최대 2.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이번 적립 혜택은 금액 한도가 없고,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약 60만 개에 달하는 온·오프라인 카카오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2% 이상의 적립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가맹점이 아닌 매장에서 결제해도 1% 적립된다.

6월 한 달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 가입자는 1만100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2회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는 최대 2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쓸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는 사용자들의 재미와 즐거움을 위해 카카오페이신용카드에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니니즈 디자인을 입혔다.

PLCC 최초로 개인정보보안이 강화된 넘버리스 플레이트(카드번호가 없는 디자인)가 적용됐고, 추후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용 모두 1만원이다.


김지혜기자 jihy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