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몰아보는 '취향ON데이' 진행

Photo Image
CJ온스타일이 오는 19일 자사 대표 프로그램을 하루에 몰아 방송하는 취향ON데이를 진행한다.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오는 19일 자사 대표 프로그램을 하루에 몰아 방송하는 '취향ON데이'를 진행한다. '꺼져있던(OFF) 고객 쇼핑 취향을 깨운다(ON)'는 콘셉트 아래 TV 라이브와 모바일 라이브를 연계한 채널 크로스오버 방송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굿라이프' '최화정쇼' 등 특정 요일을 책임지고 있는 기획 프로그램을 19일 하루에 TV와 모바일에서 채널 크로스오버 방송으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널 크로스오버 방송은 TV 라이브 방송을 종료하는 즉시 모바일 라이브를 시작해 TV 시청 고객을 자연스럽게 모바일로 유입하며 채널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식이다. 당일 편성된 상품들도 진행자의 취향을 반영해 직접 사용하거나 경험한 것들 위주로 소개한다.

19일 오전 10시25분 행사의 포문을 여는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휴롬이지와 임페리얼 견과를 방송한다. '휴롬이지'는 2ℓ 용량의 메가 호퍼를 탑재해 재료를 소분할 필요 없이 통째로 넣어 착즙하는 원액기다. '임페리얼 너츠 플러스'는 일반 소포장 견과 제품에선 보기 힘든 브라질너트를 포함 마카다미아, 캐슈넛 등 프리미엄 견과 7종이 담겨 있다.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과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동가게'도 편성했다. 두 프로그램 모두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는 패션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각각 TV와 모바일에서 소개한다.

'힛더스타일'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더엣지 올데이 팬츠' '에셀리아 시어서커 원피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에서 판매하고 모바일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 '매그넘 아이스크림'과 이탈리아 젤라또 브랜드 '그롬'을 방송한다.

행사의 마지막은 업계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가 장식한다. 홈쇼핑에서는 찾기 힘든 핫한 해외 브랜드를 소개하는 '최화정쇼'답게 TV 라이브에서는 독일 명품 브랜드 '휘슬러 발렌시아'와 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를 선보이고 밤 10시55분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방·콜레스트롤 0% 마시멜로를 사용한 다이어트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 콘텐츠제작담당 곽상원 사업부장은 “'취향ON데이'는 나도 몰랐던 나의 쇼핑 취향을 CJ온스타일을 통해 발견한다는 콘셉트의 채널 크로스오버 콘텐츠”라며 “고객들이 CJ온스타일의 다양한 콘텐츠로 스마트한 취향 쇼핑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