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 알린다…성남시, 무빙온 서포터즈 모집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 프로젝트'의 BI를 '무빙온(MOVINGON)'으로 정하고, 이를 홍보할 15명의 서포터즈를 17일까지 모집한다.

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 프로젝트는 위례 비즈밸리~판교1·2·3테크노밸리~백현마이스(MICE)~분당 벤처밸리~정자 바이오·헬스 단지~성남 하이테크밸리를 잇는 첨단기술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 프로젝트의 BI인 무빙온은 '현재에 머물러 있지 않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성남'을 상징한다. 사람, 혁신, 문화, 네트워크 등 4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뤄나가려는 도시 첨단산업화의 비전을 내포하고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5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 '무빙온 프렌즈'로 위촉된다. 이 기간, 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 프로젝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홍보하는 활동을 한다. 홍보 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한 콘텐츠 기획과 제작 활동에도 참여한다.

참여 희망자는 모집 기한 내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 무빙온'에 대해 소개하는 글 또는 영상을 올린 뒤 성남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내려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성남시 관계자는 “아시아실리콘밸리 성남 무빙온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에 열정 넘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hoto Image
무빙온 서포터즈 모집 안내 포스터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