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은 유튜브 재테크 크리에이터 3인과 '바른보장서비스로 시작하는 슬기로운 보험생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른보장서비스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이 2018년 국내 처음으로 개발한 보험보장 분석 서비스다.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별도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가입한 보험 계약 조회와 보장영역별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11가지 보장영역별 분석부터 묶음 청약을 활용한 간편 가입,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과 즉시 상담 등 획기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고객별 가입현황과 보장금액을 정확하게 분석해 부족하거나 중복된 보장에 대한 상품만 추천해 부족한 보장은 채울 수 있고, 과도하게 추가로 가입하거나 터무니없이 비싼 보험료를 매달 납부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영상을 시청하고 '슬기로운 능력시험'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강과장', '금융 읽어주는 여자 천덩이', '개념있는 희애씨'로 각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통해 '바른보장서비스' 활용법과 재테크금융 꿀팁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내달 14일까지이며, 슬기로운 능력시험 퀴즈 참여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1인 1개만 수령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와 경품 발송은 5월 21일 예정이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