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 마제스티 로얄 라인 출시

Photo Image

마제스티골프코리아(대표:김형엽)가 신제품 마제스티 로얄((MAJESTY ROYALE)) 라인을 선보인다. 마제스티 브랜드의 엔트리모델로 드라이버부터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마제스티 로얄은 오는 3월 15일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마제스티 로얄 드라이버는 3D 웨이브페이스(3D WAVE FACE) 디자인과 고강도 TP 카본크라운(TP Carbon Crown)을 사용한 복합헤드 설계로 높은 반발력을 구현하여 비거리를 향상시켰다고 한다. 3D 웨이브페이스는 CNC정밀 공정을 통해 높은 반발력을 실현했는 데 마제스티만의 특징적인 고반발 기술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일반 카본의 1.5배의 강도를 자랑하는 고강도 TP 카본크라운은 크라운 부분의 무게를 줄여 관성모멘트 향상에 기여했다고 한다.

아이언은 버거리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임팩트 시 파워를 잃지 않게 설계된 견고한 바디 구조와 얇고 강한 (Thin-Maraging steel) 페이스가 강한 반발력으로 볼의 초속 증가를 통한 버거리 향상을 실현했다. 높은 관용성을 위한 설계도 돋보인다. 낯고 깊은 무게중심을 실현하기 위해 고밀도 텅스텐 2개를 토우와 힐로 분할배치하고 바디 내부에 배치한 1.5mm의 홈을 기존모델에 비해 1.8배 늘린 익스텐디드 그루브를 채택, 뛰어난 관성모멘트(MOI)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플레이를 돕는다고 한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드라이버 구매시 파우치, 아이언세트 구매시 보스톤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제스티의 프리미엄 렌탈서비스를 통해서도 3월 1일부터 마제스티 로얄의 레탈 이용이 가능하다. 마제스티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을 신청할 경우 무료 배송 및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