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車 계약 시 '생활가전+홈 보안' 월 렌털료 할인

Photo Image

SK렌터카가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와 연계한 신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가치 제고에 나섰다.

SK렌터카는 28일까지 신차 장기렌탈 상품과 생활환경가전, 홈 보안 상품을 결합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뭉쳐야 산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 SK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면 익일 전문 상담사로부터 해피콜을 받아 계약 상담이 이뤄진다.

Photo Image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SK매직 제품의 경우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선풍적 인기를 이어온 '올클린 공기청정기'와 국내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트리플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총 17종 제품을 특별 할인한 가격으로 렌털할 수 있다.

Photo Image
ADT캡스 캡스홈 도어가드 현관 설치 모습

ADT캡스와 제휴한 이벤트 상품 '캡스홈 도어가드'와 '캡스홈 이너가드'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 등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홈 보안 서비스다. SK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은 시중 최저가인 월 1만2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SK렌터카는 코로나19 위기 속 고객 건강과 희망찬 새해 출발을 기원하고자 이번 렌털 결합 할인 상품을 내놨다.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SK렌터카 공식 SNS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K렌터카 관계자는 “SK렌터카 고객들이 행복한 2021년을 보낼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 발굴해 선보겠다”며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협업과 제휴를 통해 고객 가치를 더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