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수)까지 '카카오골프예약' 앱 게시판 내 '골프' 관련 글짓기' 댓글 이벤트
이용자 투표 통해 선발된 수상자에게는 '통합 캐시', '트로피' 등 다채로운 선물 증정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자사 골프 예약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제2회 골프문예창작 대회 깨알드립 백일장(이하, 깨알드립 백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깨알드립 백일장'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것으로, 이용자들의 직접 투표로 수상작이 결정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골프를 주제로 한 자유로운 형식의 글을 1월 6일(수)부터 27일(수)까지 3주간 앱 내 게시판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카카오 VX는 '깨알드립 백일장'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남긴 다양한 글짓기 투표를 오는 2월 3일(수)부터 16일(화)까지 진행하고, 2월 23일(화)에 최종 결정된 수상작을 공개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대상에게는 '통합 캐시 100만 원'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트로피'를 증정하고,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에게 각각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상당의 통합 캐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참가상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추운 겨울 날씨로 잔뜩 움츠려 있는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백일장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이용자들의 재치 있는 골프 관련 글들이 다양하게 선보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