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대신 가족·연인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인터파크가 준비한 다양한 기획전을 이용해보자.
인터파크가 호텔 등에 머무는 형태로 숙소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는 '호콕'을 위한 전국 숙소부터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국내 체험형 여행 상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우선 '전국 핫플레이스 기획전'을 통해 전국 호텔·리조트 등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항공권·렌터카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에 대한 여행 정보와 함께 숙소 등 여행 전반에 필요한 것들을 예약 가능한 페이지가 연동되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스키 올인원 스키팩 기획전' '왕산 한옥마을 기획전' 등이 있다. 스키 기획전에서는 알펜시아 올인원스키팩을 4인 기준 1인 11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숙박·식사·리프트·렌탈을 비롯해 스키전망대, 오션700워터파크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구정 연휴 객실도 확보했다.
한옥마을 기획전은 15일 오픈 예정이다. 한옥마을 체험 상품은 1박2일과 2박3일 중 선택 가능하며 6인 기준 1인 6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민화 색칠하기·떡 만들기·한옥 무드등 만들기 등 계절에 따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삼겹살 특식까지 제공해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연말연시 모임 대신 가족·연인과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